일년전애

백종원 골목식당 방송탄 맛집 전체 리스트(1회-200회)|(18년~21년)

방송별 전체리스트/골목식당 리스트 2022.01.15 댓글 1 최매선생
728x90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탄 전체리스트

| #골목식당 | #방송별 | #서울 | 이번주list |

 

※상호명 클릭시 네이버플레이스로 이동

*매주 월요일 이번주방송탄list 업데이트

UPDATE : 22년1월

 

No 상호 요약
1 시그니쳐키친 | 백종원의 골목식당(198)/211222방영
|
주메뉴: *키친라이스
|
소개: 고려대역)뚝닭에서 상호를 변경한다고 하네요.ㅎ 대박나세요!
|
주소: 서울 동대문구 제기로5 31 크림슨하우스 1
|
전번: 02-927-1900
---------------
2 은희네온집닭떡볶이 | 백종원의 골목식당(198)/211222방영
|
주메뉴: *닭떡볶이
|
소개: 중앙대)호불호가 갈린 맛에 백대표는 극찬을 한곳. 판단은 먹어보는수밖이죠?
|
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41 35 1
|
전번: 02-816-4529
---------------
3 해마루 | 백종원의 골목식당(198)/211222방영
|
주메뉴: *마늘종고기치즈밥
|
소개: 고려대역)정이 많은 사장님인듯해요! 사장님 화이팅
|
주소: 서울 동대문구 제기로5 38
|
전번: 02-6494-1017
---------------
4 소풍on주꾸미 | 백종원의 골목식당(193)/211110방영
|
주메뉴: *주꾸미볶음
|
소개: 철원)방송 내내 먹고싶어 죽는줄알았네요.
|
주소: 강원 철원군 갈말읍 삼부연로17번길 3-9 소풍on주꾸미
|
전번: 0507-1327-3131
37
번째 골목실당 강원도 철원의 신철원 골목 상권을 살리기 시작했다.메뉴가특이한 샤부샤부집, 전골칼국숫집, ---------------
5 우리집칼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193)/211110방영
|
주메뉴: *전골칼국수
|
소개: 철원)전골칼국수 솔루션 받은 집!
|
주소: 강원 철원군 갈말읍 삼부연로 26
|
전번: 033-452-9110
---------------
6 전주꺼꾸로콩나물국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193)/211110방영
|
주메뉴: *콩나물국밥
|
소개: 철원)백종원,김성주,금새록 전부 극찬한 아침밥으로 제격인 콩나물국밥맛집
|
주소: 강원 철원군 갈말읍 삼부연로17번길 3-7
|
전번: 033-452-1147
---------------
7 금악똣똣라면 | 백종원의 골목식당(189)/211006방영
|
주메뉴: *똣똣라면
|
소개: *금악보건진료소 근처)돼지고기가 들어간 라면. 똣똣은 따뜻하다는 뜻이라네요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 18
|
전번: 010-7120-8253
---------------
8 꿀봉 | 백종원의 골목식당(189)/211006방영
|
주메뉴: *돼지강정(한라봉)
|
소개: *금악보건진료소 근처)1등하신 두슬부부 사장님!ㅎ 꿀봉강정,허니치즈,커민칠리,세트! 모두 대박나세요!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1 3 꿀봉
|
전번: 0507-1441-2210
36
번째 골목식당은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마을을 찾아갔네요. 한림읍 상권을 창조하는 프로젝트로 방영되었습니다. 최종 4위팀까지 창업의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네요. 금약보건진료소로 검색하면 다 찾을수 있다고 합니다---------------
9 아니따 | 백종원의 골목식당(189)/211006방영
|
주메뉴: *흙돼지라구파스타
|
소개: *금악보건진료소 근처)생면파스타 맛집!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1 1
|
전번: 0507-1491-4082
---------------
10 치꼬 | 백종원의 골목식당(189)/211006방영
|
주메뉴: *타코
|
소개: *금악보건진료소 근처)형제로 참가한 사장님!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 18
|
전번:
---------------

 

반응형

 

11 문쉐프의 고기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182)/210811방영
|
주메뉴:
|
소개: 하남시청역)쉐프의 마인드를 확실히 느낀 국수집! 뭘 만들든 믿음이 갈것같아요!
|
주소: 경기 하남시 신장19번길 48-10
|
전번: 031-795-3069
35
번째 골목 하남 석바대 골목,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닭갈비집 사장님! 함박 사장님의 도움으로 크림소스 넣은 로제닭갈비로 다시 태어났음 하네요. 고기국수 사장님은 쉐프다운 마인드로 믿음가는 국수를 만드셨네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12 춘천명동닭갈비 | 백종원의 골목식당(182)/210811방영
|
주메뉴: *로제닭갈비
|
소개: 하남시청역)말도탈도 많았던 닭갈비집.함박집 사장님도움으로 로제 닭갈비 개발! 초심꼭 유지하세요!
|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9
|
전번: 0507-1418-9116
방송보면서..저도 많이 반성하고 갑니다!---------------
13 하늘사다리 | 백종원의 골목식당(182)/210811방영
|
주메뉴: *돈가스김밥
|
소개: 하남시청역)예약이 필수라네요. 김밥이 이렇게 힘든 메뉴인줄 이번 편을 보고 알았네요. 사장님 파이팅
|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0
|
전번: 0507-1394-1502
---------------
14 On table | 백종원의 골목식당(177)/210707방영
|
주메뉴: *파스타
|
소개: 풍산역)비주얼 파스타집,연예인급 비주얼 사장님에 파스타집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2 70-1 온테이블
|
전번:
소녀시대가 방문해서 우삼겹깻잎파스타를 1등으로 뽑았다네요.---------------
15 밥하기싫은날 | 백종원의 골목식당(177)/210707방영
|
주메뉴: *똠양꿍쌀국수
|
소개: 풍산역)매운쌀국수집으로 소개된 집, 솔루션을 통해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2 114-3
|
전번: 031-906-5460
소고기 쌀국수와 매운쌀국수 2개 대표메뉴 판매!---------------
16 정담아구 | 백종원의 골목식당(177)/210707방영
|
주메뉴: *아귀찜
|
소개: 풍산역)아귀와 뽈찜 전문점 솔루션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2 122 1
|
전번: 031-901-3799
34
번째 경기 고양시 일산 숲속마을 골목을 찾아갔네요.---------------
17 john312 | 백종원의 골목식당(173)/210609방영
|
주메뉴: *샌드위치
|
소개: 상동역)고미야미 샌드위치 탄생까지 고생많으셨네요. 샌드위치 대박나세요!
|
주소: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97번길 26-3 1
|
전번: 0507-1402-0886
---------------
18 미소짓는돈가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73)/210609방영
|
주메뉴: *돈가스
|
소개: 상동역)반반가스집!! 튀김옷연구끝에 연돈사장님과 통화후 수제등신과 치즈가스 솔루션 받은곳
|
주소: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85번길 24
|
전번: 0507-1357-0322
---------------
19 버거스타일 | 백종원의 골목식당(173)/210609방영
|
주메뉴: *햄버거
|
소개: 상동역)원시버거,근대버거,현대버거 버거집 솔루션 받은 곳이네요
|
주소: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97번길 25-12
|
전번: 0507-1479-2242
33
번째 골목! 92년생 금새록님으로 새로 시작한 골목식당. 부천 카센터 골목. 돈가스와 샌드위치, 햄버거 솔루션 들어간 곳이네요---------------
20 병규네부대찌개 | 백종원의 골목식당(168)/210505방영
|
주메뉴: *부대찌개
|
소개: 오류동역)솔루션을 통해 많이 개선된 부대찌개 맛집
|
주소: 서울 구로구 오류로8 87 1
|
전번: 02-2060-9095
---------------

 

21 옹기종기감자옹심이 | 백종원의 골목식당(168)/210505방영
|
주메뉴: *감자옹심이
|
소개: 오류동역)정성이 가득한 감자옹심이, 백종원의 추억소환 음식으로 유명, itzy가 방문했네요.
|
주소: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30 13-8 1
|
전번: 070-8151-2454
32
번째 골목살리기 구로구 오류동 골목, 관악구와 부천시 사이의 골목을 살리기 위해 출동했습니다.---------------
22 우리옛날통닭 | 백종원의 골목식당(168)/210505방영
|
주메뉴: *옛날통닭
|
소개: 오류동역)닭껍질 튀김으로 대박나세요!!
|
주소: 서울 구로구 오류로8 107
|
전번: 02-2060-9282
---------------
23 명성불타는노가리찜 | 백종원의 골목식당(164)/210407방영
|
주메뉴: *노가리찜
|
소개: 길동역) 맛은 인정! 양 솔루션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주소: 서울 강동구 길동 394-14
|
전번: 02-474-0043
---------------
24 킹콩스테이크 | 백종원의 골목식당(164)/210407방영
|
주메뉴: *파스타
|
소개: 길동역)종류가 많은 파스타집인데 솔루션이 성공했으면 합니다
|
주소: 서울 강동구 길동 390-30
|
전번: 02-477-5389
강동구 길동 등촌동 골목의 솔루션이 찾아갑니다.---------------
25 호야네철판닭갈비 | 백종원의 골목식당(164)/210407방영
|
주메뉴: *닭갈비
|
소개: 길동역) 솔루션 후 어떻게 변했을까요?
|
주소: 서울 강동구 진황동로 47 67
|
전번: 0507-1479-3457
---------------
26 띠아낭 | 백종원의 골목식당(156)/210217방영
|
주메뉴: *쌀국수(양지)
|
소개: 증미역) 많이 노력하세요!
|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64 72 1층 띠아낭
|
전번: 070-4300-0707
---------------
27 미전옥 | 백종원의 골목식당(156)/210217방영
|
주메뉴: *연어새우덮밥
|
소개: 증미역)백종원대표님의 멘토링으로 얼마나 변했는지 기대가 되는곳
|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나길 41
|
전번: 0507-1314-1490
서울 강서구 등촌동골목 편이 시작되었습니다. 연어장 덮밥과 새우장덮밥으로 소개된 집이네요---------------
28 추가추어탕 | 백종원의 골목식당(156)/210217방영
|
주메뉴: *추어탕
|
소개: 증미역)노력이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흥하세요!
|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60 60 108(등촌동)
|
전번: 0507-1348-7226
---------------
29 모란짜글이김치찜 | 백종원의 골목식당(153)/210120방영
|
주메뉴: *짜글이
|
소개: 모란역)솔루션 잘받으세요!
|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40
|
전번: 031-608-8834
골목식당 153회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 모란식당골목편이 시작되었네요---------------
30 밀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153)/210120방영
|
주메뉴: *국수
|
소개: 모란역)국수집 기대가 됩니다!
|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53번길 14
|
전번: 031-752-7758
---------------

 

728x90

 

31 윤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53)/210120방영
|
주메뉴: *육개장
|
소개: 모란역)100인분만판매한다는 골목식당 성남편 육개장집
|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30
|
전번: 031-605-2569
소금으로 솔루션 끝내셨네요.ㅎ 백종원대표도 인정한 육개장 집 저도 가보고싶네요.ㅎ 김성주도 픽한 곳.---------------
32 강희자얼큰손만두국 | 백종원의 골목식당(138)/201007방영
|
주메뉴: *시레기만두국
|
소개: 중곡역)시레기만두국으로 유명해질맛집
|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49 16
|
전번:
---------------
33 바삭알까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38)/201007방영
|
주메뉴: *바싹알까스
|
소개: 중곡역)동그란알까스추천맛집
|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49 15 1
|
전번:
---------------
34 부산어묵(중곡) | 백종원의 골목식당(138)/200909방영
|
주메뉴: *마라어묵
|
소개: 중곡역)마라탕국의 어묵으로 유명해질곳
|
주소: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1 29
|
전번:
---------------
35 스마일닭강정 | 백종원의 골목식당(133)/200902방영
|
주메뉴: *닭강정
|
소개: 쌍문역)이승기가추천한 닭강정맛집
|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 7 1
|
전번:
---------------
36 지니피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133)/200902방영
|
주메뉴: *피자
|
소개: 쌍문역)기본에충실한 피자맛집
|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 12
|
전번:
---------------
37 헬로 | 백종원의 골목식당(131)/200819방영
|
주메뉴: *파스타
|
소개: 쌍문역)아란치니파스타,미트볼추천
|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 19
|
전번:
---------------
38 리틀방콕 | 백종원의 골목식당()/200805방영
|
주메뉴: *팟타이
|
소개: 쌍문역)쌍리단길 팟타이 맛집
|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4 22
|
전번:
---------------
39 국수이야기 | 백종원의 골목식당(127)/200708방영
|
주메뉴: *국수
|
소개: 꿈틀로)힘내라포항칼국수 드시고 가세요!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294번길 4
|
전번:
---------------
40 더신촌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27)/200708방영
|
주메뉴: *덮죽
|
소개: 꿈틀로)유사품에주의하세요. 덮죽맛집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여천동 139
|
전번:
---------------

 

 

41 호랑이버거 | 백종원의 골목식당(127)/200708방영
|
주메뉴: *햄버거
|
소개: 꿈틀로)사정상 중단한집인데 평이 좋네요.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308번길 6-1 1
|
전번:
---------------
42 감동튀김 | 백종원의 골목식당(120)/200603방영
|
주메뉴: *무떡볶이
|
소개: 수원)무떡볶이가 기대되는 곳
|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76번길 33
|
전번: 031-254-1806
---------------
43 엄마사랑분식 | 백종원의 골목식당(120)/200603방영
|
주메뉴: *갓김밥
|
소개: 수원)멘보사과…저거 정말 맛나게 보였음.
|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로71번길 33
|
전번: 031-247-2981
---------------
44 영미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20)/200603방영
|
주메뉴: *오리주물럭
|
소개: 수원)김병현이 엄지척하고 먹은 오리주물럭맛집
|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303번길 7
|
전번: 070-8112-1224
---------------
45 군포왕족발 | 백종원의 골목식당(115)/200429방영
|
주메뉴: *왕족발
|
소개: 군포역전시장)옛날식차가운족발 맛집
|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로179번길 23
|
전번: 031-454-1560
---------------
46 어흥떡볶이 | 백종원의 골목식당(115)/200429방영
|
주메뉴: *짜장떡볶이
|
소개: 군포역전시장)짜장떡볶이맛집
|
주소: 경기 군포시 군포로538번길 7-3
|
전번: 031-427-1253
---------------
47 훈이네닭꼬치 | 백종원의 골목식당(115)/200429방영
|
주메뉴: *튀김닭꼬치
|
소개: 군포역전시장)깔금한 닭꼬치집!
|
주소: 경기 군포시 군포로538번길 24
|
전번: 031-457-9293
---------------
48 경복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09)/200311방영
|
주메뉴: *백반
|
소개: 공릉동)가정식백반!사장님힘내세요!
|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39 10
|
전번: 02-949-7331
---------------
49 기찻길풍경 | 백종원의 골목식당(109)/200311방영
|
주메뉴: *야채곱창
|
소개: 공릉동)홍진영씨의 엄지척 곱창집
|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39 21
|
전번: 02-978-8596
---------------
50 조은밥상 | 백종원의 골목식당(109)/200311방영
|
주메뉴: *김치찜
|
소개: 공릉동)삼겹구이 불맛,소스맛기대됨
|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39 21
|
전번: 02-978-9290
---------------

 

51 대청마루감자탕 | 백종원의 골목식당(104)/200205방영
|
주메뉴: *감자탕
|
소개: 홍제역)백종원 칭찬받은 감자탕집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7 8
|
전번: 02-3217-4766
---------------
52 유진치킨 | 백종원의 골목식당(104)/200205방영
|
주메뉴: *갈비치킨
|
소개: 홍제역)레트로치킨집,갈비치킨 유명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7 13
|
전번: 02-394-9300
---------------
53 정가네팥칼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104)/200205방영
|
주메뉴: *팥옹심이
|
소개: 홍제역)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7 7
|
전번: 02-391-2969
---------------
54 연돈돈가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00)/200109방영
|
주메뉴: *돈가스
|
소개: 제주)포방터에서 이사간 극강치돈맛집
|
주소: 제주/서귀포/일주서
|
전번: 0507-1386-7060
---------------
55 맛짱할매집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211방영
|
주메뉴: *할매국수
|
소개: 평택역)멸치국수,할매김밥 맛난다는곳
|
주소: 경기 평택시 원평2 27
|
전번: 031-618-6669
---------------
56 모퉁이집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211방영
|
주메뉴: *떡볶이
|
소개: 평택역)백쌀튀김 맛난다는곳
|
주소:
|
전번:
---------------
57 하우드수제돈가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211방영
|
주메뉴: *돈가스
|
소개: 평택역)돈가스 맛집
|
주소: 경기 평택시 원평227번길 2
|
전번: 031-618-8778
---------------
58 마몽함박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113방영
|
주메뉴: *함박스테이크
|
소개: 정릉역)아리랑 시장 함박 맛집
|
주소:
|
전번:
---------------
59 장수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113방영
|
주메뉴: *청국장
|
소개: 정릉역)청국장 칭찬받은곳
|
주소:
|
전번:
---------------
60 정가네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113방영
|
주메뉴: *모둠전
|
소개: 정릉역)막걸리한잔하고가기 좋은곳
|
주소:
|
전번:
---------------

 

61 봄플레이트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016방영
|
주메뉴: *카레덮밥
|
소개: 길동역)카레덮밥 맛집
|
주소:
|
전번:
---------------
62 온전히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016방영
|
주메뉴: *모둠초밥
|
소개: 길동역)비린맛 전혀 없는 스시집
|
주소:
|
전번:
---------------
63 준까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91016방영
|
주메뉴: *돈가스
|
소개: 길동역)양푸짐,스프도 맛난다는곳
|
주소:
|
전번:
---------------
64 김민교의 사와디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807방영
|
주메뉴: *팟카파오무쌉
|
소개: 충정로역)타이음식맛집
|
주소:
|
전번:
---------------
65 어머니와 아들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801방영
|
주메뉴: *닭곰탕
|
소개: 포방시장)닭곰탕,초계국수 맛집
|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100-1
|
전번: 02-391-0411
---------------
66 미로시장 꿈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717방영
|
주메뉴: *스테이크
|
소개: 중앙시장)맥주한잔하기 좋은곳
|
주소:
|
전번:
---------------
67 부리또만나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717방영
|
주메뉴: *타코
|
소개: 중앙시장)멕시코음식 맛집
|
주소:
|
전번:
---------------
68 어머니손칼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717방영
|
주메뉴: *칼국수
|
소개: 중앙시장)유니크한 칼국수맛에 흡입한곳
|
주소:
|
전번:
---------------
69 예미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717방영
|
주메뉴: *에비돈
|
소개: 중앙시장)돈가스 맛집!
|
주소:
|
전번:
---------------
70 PS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612방영
|
주메뉴: *갓김치파스타
|
소개: 여수)정어리파스타 맛집
|
주소:
|
전번:
---------------

 

71 갓버거햄버거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612방영
|
주메뉴: *갓버거
|
소개: 여수)여수 놀러가서 꼭 확인해보세요^^
|
주소:
|
전번:
---------------
72 만두빚고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612방영
|
주메뉴: *갓김치만두
|
소개: 여수)여수 놀러가서 꼭 확인해보세요^^
|
주소:
|
전번:
---------------
73 문어쌀롱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612방영
|
주메뉴: *갓돈라면
|
소개: 여수)여수 놀러가서 꼭 확인해보세요^^
|
주소:
|
전번:
---------------
74 청춘식당돈가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612방영
|
주메뉴: *삼파칩스
|
소개: 여수)여수 놀러가서 꼭 확인해보세요^^
|
주소:
|
전번:
---------------
75 북경반점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430방영
|
주메뉴: *간짜장
|
소개: 서산)백대표도 인정한 간짜장 맛집
|
주소:
|
전번:
---------------
76 맛이나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424방영
|
주메뉴: *얼큰소머리국밥
|
소개: 서산)소머리국밥 극찬한곳
|
주소:
|
전번:
---------------
77 추억의집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424방영
|
주메뉴: *서산더미불고기
|
소개: 서산)서산식 국물 불고기 맛집
|
주소:
|
전번:
---------------
78 해미우시장곱창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424방영
|
주메뉴: *돼지곱창
|
소개: 서산)양념장해결한 곱창맛집
|
주소:
|
전번:
---------------
79 해미호떡 | 백종원의 골목식당()/190424방영
|
주메뉴: *마가린호떡
|
소개: 서산)마가린 듬뿍 맛집 호떡집
|
주소:
|
전번:
---------------
80 쌤김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59)/190328방영
|
주메뉴: *거미새라면
|
소개: 일운면)거미새라면 파는곳
|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01
|
전번:
---------------

 

81 일운충무김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59)/190328방영
|
주메뉴: *거제김밥
|
소개: 일운면)원조백도거제김밥으로 바꼈다고하네요
|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4 12
|
전번: 055-681-8596
---------------
82 풍년보리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59)/190328방영
|
주메뉴: *코다리찜
|
소개: 일운면)코다리찜 사리가 맛난곳
|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4 8
|
전번: 055-681-0063
---------------
83 17 | 백종원의 골목식당(53)/190214방영
|
주메뉴: *피자
|
소개: 회기역)명란피자 맛집인곳
|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 22
|
전번: 0507-1311-1798
---------------
84 고깃집도훈 | 백종원의 골목식당(53)/190214방영
|
주메뉴: *갈비탕
|
소개: 회기역)사장님친절하고 기분좋은곳
|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 29 고깃집도훈
|
전번: 0507-1305-4146
---------------
85 땡스컵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53)/190214방영
|
주메뉴: *컵밥
|
소개: 회기역)가성비좋고 양많은 집
|
주소: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4 29
|
전번: 02-959-7577
---------------
86 여기가좋겠네 | 백종원의 골목식당(53)/190214방영
|
주메뉴: *닭볶음탕
|
소개: 회기역)매콤닭볶음탕 맛집
|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 25 1
|
전번: 02-968-9112
---------------
87 버거인 | 백종원의 골목식당(45)/181219방영
|
주메뉴: *햄버거
|
소개: 숙대)숙대근처,수요미식회도 인정맛집
|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43 12
|
전번: 070-7573-7145
---------------
88 오복함흥냉면 | 백종원의 골목식당(45)/181219방영
|
주메뉴: *함흥냉면
|
소개: 숙대)숙대근처,백종원님이 인정한 맛집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 4
|
전번: 02-703-6357
---------------
89 포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39)/181107방영
|
주메뉴: *막창
|
소개: )인상좋은 어르신이 파는 곱창맛집
|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8 19
|
전번: 0507-1334-0626
---------------
90 2002초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829방영
|
주메뉴: *초밥
|
소개: )초밥대통령으로 유명한 집
|
주소:
|
전번:
---------------

91 머스마빱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829방영
|
주메뉴: *덮밥
|
소개: )다큰놈들의 생활밥집(연빱추천)
|
주소:
|
전번:
---------------
92 수제막걸리 주로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829방영
|
주메뉴: *막걸리
|
소개: )청년구단으로 유명했던 막걸리집
|
주소: 대전 동구 중앙로200번길 99 중앙메가프라자 3
|
전번: 0507-1412-9183
---------------
93 희딘쿡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829방영
|
주메뉴: *양식
|
소개: )가성비 갑 꽃게 로제파스타 집
|
주소:
|
전번:
---------------
94 돈돈 | 백종원의 골목식당(26)/180727방영
|
주메뉴: *돈돈튀김
|
소개: 신포역)솔루션을 통해 많이 개선된집
|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35번길 7
|
전번:
---------------
95 마카롱데이즈 | 백종원의 골목식당(26)/180727방영
|
주메뉴: *마카롱
|
소개: 신포역)신포시장에서 확인 바랍니다^^
|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35번길 7-2
|
전번: 0507-1316-5014
---------------
96 만스김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26)/180727방영
|
주메뉴: *꼬마김밥
|
소개: 신포역)신포시장 꼬마김밥 맛집
|
주소: 인천 서구 장고개로337번길 16 한신휴아파트상가 402 103호 만스김밥
|
전번: 1811-7253
---------------
97 미나상스테이크 | 백종원의 골목식당(26)/180727방영
|
주메뉴: *스테이크
|
소개: 신포역)신포시장에서 확인 바랍니다^^
|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35번길 7
|
전번:
---------------
98 타코타마 | 백종원의 골목식당(26)/180727방영
|
주메뉴: *다코야키
|
소개: 신포역)신포시장에서 확인 바랍니다^^
|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35번길 7
|
전번:
---------------
99 생선보감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608방영
|
주메뉴: *생선구이
|
소개: )솔루션을 통해 많이 개선된집
|
주소:
|
전번:
---------------
10
0
소년아저씨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608방영
|
주메뉴: *족발
|
소개: )족발 저렴한 집!
|
주소:
|
전번:
---------------

 

 

10
1
플레이티드 | 백종원의 골목식당()/180608방영
|
주메뉴: *경양식
|
소개: )^^직접 방문 바랍니다^^
|
주소:
|
전번:
---------------
10
2
H5NG | 백종원의 골목식당(17)/180511방영
|
주메뉴: *볶음밥
|
소개: 해방촌)해방촌 퓨전중식당
|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95-17
|
전번: 02-3789-4165
---------------
10
3
코스모스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17)/180511방영
|
주메뉴: *카레
|
소개: 해방촌)신흥시장 반반카레 추천!
|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20 28-1 2
|
전번: 070-4045-6466
---------------
10
4
비플로르 키친 | 백종원의 골목식당(17)/180504방영
|
주메뉴: *밀푀유나베
|
소개: )6인석 원테이블
|
주소:
|
전번:
---------------
10
5
시장회집 | 백종원의 골목식당(17)/180504방영
|
주메뉴: *알탕
|
소개: 신흥시장)신흥시장 알탕 맛집
|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20 38
|
전번: 02-754-7696
---------------
10
6
마포나룻가 | 백종원의 골목식당(12)/180330방영
|
주메뉴: *김치찌개
|
소개: 공덕역)마포 10년 원조김치찌개집
|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 35
|
전번: 02-704-7176
---------------
10
7
쭈꾸미랑순두부 | 백종원의 골목식당(12)/180330방영
|
주메뉴: *쭈꾸미철판볶음
|
소개: 공덕역)공덕 꾸꾸미 맛집
|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 33
|
전번: 02-711-8564
---------------
10
8
오 자네 왔는가 | 백종원의 골목식당(12)/180323방영
|
주메뉴: *생태탕
|
소개: 공덕역)어머니의 정성이 가득 담긴 생태탕
|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 37
|
전번: 02-749-9457
---------------
10
9
필동국수 | 백종원의 골목식당(6)/180323방영
|
주메뉴: *멸치국수
|
소개: 충무로역)백종원대표와 대결을 펼친 국수집! 현재 대한극장앞으로 이사가셨네요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10-4 1
|
전번: 0507-1353-2886
---------------
11
0
필동함박본점 | 백종원의 골목식당(6)/180223방영
|
주메뉴: *함박스테이크
|
소개: 충무로역)2호점 오픈소식있네요. 스테크맛집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 1
|
전번: 0507-1409-2204
---------------
11
1
솜이네떡볶이 | 백종원의 골목식당(6)/180216방영
|
주메뉴: *떡볶이
|
소개: 충무로역)첫방송이 생각나네요,떡볶이집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42 36
|
전번: 02-2285-2468
---------------
11
2
맛있는식사 | 백종원의 골목식당(2)/180112방영
|
주메뉴: *제육볶음
|
소개: 이대역)골목 제육볶음이 생각나네요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24 지하1
|
전번: 02-365-0981
---------------
11
3
버거앤치즈 | 백종원의 골목식당(2)/180112방영
|
주메뉴: *버거
|
소개: 이대역)솔루션을 통해 많이 개선된집
|
주소:
|
전번:
---------------
11
4
소바야린 | 백종원의 골목식당(2)/180112방영
|
주메뉴: *소바
|
소개: 소바맛집)소바맛집
|
주소:
|
전번:
---------------
11
5
가야가야 | 백종원의 골목식당(1)/180105방영
|
주메뉴: *라멘
|
소개: 이대역)라멘맛집!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5 7-3
|
전번: 02-363-7877
골목식당 첫방송!---------------

 

18년 1월 5일부터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21년 12월 29일 20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이 되었네요.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고분분투한 골목식당이 막을 내려 매우 아쉽네요.

본인이 개발한 레시피들을 서슴없이 공유하는 일은 절대 쉬운일이 아닌데요. 백대표님! 고생많으셨어요

리스트를 정리하다가 검색이 되지 않는 곳이 많아..많이 아쉬운데요. 꼭 방문하기전에 상호를 클릭하여 영업여부를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골목식당 전체리스트

 자료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삼대천왕, 골목식당, 생활의 달인 홈페이지

-------------------------------------------

이번주 광고소식 : 없음

배너광고 문의 : 1ago@kakao.com / 플러스친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1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2022.01.19 08:04 신고